Guestbook

댓글을 남겨주세요

  1. 홍천군축제위원회
    2012.12.28 12:24 신고 Edit/Del Reply

    안녕하십니까?
    (사)홍천군축제위원회 입니다.
    2013 홍천강 꽁꽁축제가 2013.01.04(금) ~ 2013.01.20(일)까지 열립니다.
    -장소 : 홍천강변(홍천교~남산교)
    -주제 : 금빛송어가 송송, 은빛 즐거움이 솔솔 / 손이 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테마 : 송어낚시체험, 눈얼음놀이체험, 전통민속놀이체험
    홍보관(홍천강 어류생태전시관, 홍천군 농특산품 전시판매관, 홍천군 홍보관 등)
    -주요이벤트 : 아빠와 함께 완전무장 맨손송어잡기, 우리가족 눈4Go(눈사고), 추억만들기(라디오공개방송,사진콘테스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축제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www.hongwinter.kr

  2. 2012.11.13 15:34 신고 Edit/Del Reply

    강강수월래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한국농어촌공사입니다.^^

    항상 강강수월래 블로그에 따뜻하고 훈훈한 소식 잘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강수월래 블로그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라며,
    현재 한국농어촌공사 공식 블로그 '촌아띠' 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공유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한국농어촌공사와 함께 하는 퀴즈 이벤트: ~11.16>

    11월 11일은 OOO의 날!!
    이 날은 빼빼로가 아닌 가래떡을 나눠먹으며 바로 OOO들을 위한 행사들이 많이 열렸는데요.^^

    과연 11월 11일은 무슨 날이었을까요?

    맞히신 분들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50분께 농협 농산물 상품권(3만원)을 드립니다. ^^

    이벤트 하러 가기 : http://blog.daum.net/krcpolicy/2664

  3. 2012.08.14 15:13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4. 2012.06.07 17:28 신고 Edit/Del Reply

    신재민 실형 3년6월 선고 “청렴해야할 공무원이..” 이국...

  5. 2012.05.21 15:28 신고 Edit/Del Reply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더욱 건강하시라고 몇자 올립니다.

    인체 디자인너


    해외여행을 하다보면 특히 비행기나 뉴욕의 지하철에서 거대한 몸으로 두 사람의 좌석을 혼자도 비좁도록 앉아있는 광경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기름진 음식에 인스탄트 음식과 음료수들이 그토록 비대하게 만들어 살과의 전쟁을 한다고들 하는데 우리도 이젠 아이들과 젊은 층에도 상당수 비대해져 걱정이 됩니다.




    간혹 지방과 기름진 음식을 먹지 않는데도 복부 비만, 고 지혈, 혈전, 콜레스테롤이 높아서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들 중에 탄수화물, 단백질, 포도당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지방으로 변하여 온몸을 비대하게 저장이 됩니다.




    또한, 스트레스로 인해 화가 나고 짜증이 날 때 침이 마르듯이 인체에 호르몬이 모두 생산이 중단됩니다. 이 호르몬은 우리 몸에 독소[지방, 콜레스테롤, 동맥경화, 약독, 주독, 중금속, 화학 독]을 제거하고 우리 몸에 세포막을 만드는 원료이며, 인체에 많은 일을 하는데 이 호르몬이 생산이 중단되면 지방이 인체 온 몸과 장기에 쌓이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의학책 병리학에는 지방이 오래 동안 인체에서 지방이 변화를 일으켜 지방 변성이 되어 세포를 손상시키며,

    각 장기에 쌓여 장기와 조직들을 손상시킨다고 합니다.




    간에 지방이 쌓여 세월이 지나서 간경화로 굳어버리듯이

    혈관에도 지방이 쌓여 콜레스테롤들이 세월이 지나 동맥경화가 되며,

    인체에 여기저기 지방이 쌓여 세월에 따라 지방종양이 되며, 종양들이 바이러스와 세균, 암세포의 먹이가 되어

    통증과 염증, 암을 발생합니다. 지방대사 부전으로 비대지방세포가 많아져 각 장기에도 지방축척은 독성상태라고 합니다.




    성경에는 보다 분명하고 명확하게 말씀하십니다.

    레위기 7장 23~25절에서 소나 양이나 염소와 동물성 기름을 먹지 말 것이요

    짐승의 기름을 결단코 먹지 말라 기름을 먹으면 그 먹는 자는 자기 백성 중에서 끊어지리라고 말씀하십니다.




    마치, 고무줄과 실이 끊어지듯이 건강하고 젊은 분들이 갑자기 돌연사를 당하여 종종 우리를 당황하게 만듭니다.

    돌연사의 원인이 무엇인가를 확인 하기위해 경찰과 의사가 입회하여 사망원인을 규명하기위해 사체를 부금 하는데 사인은 보통 뇌혈관과 심혈관이 출혈을 잃어키고 막혀 갑자기 실이 끊기듯이 생명이 끊어졌습니다.



    인간을 디자인하신 분은 인체에 질환이 발생되는 원인을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레위기 7장 25절 앞장에서도 계속 기름을 먹지 말라고 하십니다. 안구에 지방이쌓여 실명이 된 상태가 눈의 생명이 끊긴 상태고, 발이 순환장애와 염증으로 석어 들어가니 발을 자르고, 각장기가 순화장애로 염증이 발생하여 썩어가니 장기들을 잘라내기 시작하여 각 장기와 기관들이 생명이 끊기는 현상을 너무나 잘 아시는 인간을 디자인 하신분은 우리를 건강하게 행복하게 살라고 진리를 말씀하십니다.




    이 지방은 세포가 싫어하여 에너지로 사용하지를 못해 밀어낸 것들이 인체 모든곳에 쌓이고 건종, 용종, 물혹들도 세포들이 밀어낸 것들이 바이러스와 곤팡이, 암세포들의 먹이가 됩니다. 이젠, 지방독을 분해하는 물질을 찾아봅시다.



    더보기 http://www.91524.com/main/bbs.php?table=news&query=view&uid=24&p=1